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 카테고리 보기

삼경생활안전(주)공식파트너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자유게시판

상품자유게시판

상품자유게시판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공기호흡기- 삼경생활안전
작성자 삼경생활안전주식회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10-02 12:22: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53

공기호흡기-삼경생활안전

공기호흡기에 대한 전반적인 기술적 설명 및 제품안내


공기호흡기> Draeger PSS 7000

Description

전문가를 위한, 전문가에 의해 개발된 DRAEGER PSS® 7000 호흡 장치는 전문 소방관을 위한 호흡 장치의 지속적인 발전에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공기호흡기> Draeger PSS 5000

Description

Draeger PSS® 5000은 전문 소방관을 위한 고성능 호흡 장치입니다. 광범위한 구성 옵션이 결합된 첨단 인체 공학 디자인으로 공기 호흡기가 필요할 때 초동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사용자에게 편안함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공기호흡기> Draeger PSS 3000

Description

DRAEGER PSS® 3000은 소방관을 위한 고성능 호흡 장비로 뛰어난 유압 성능과 가벼운 착용감이 사용자에게 최고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공기호흡기> Draeger PAS Lite

Description

PAS LITE는 일반 산업체용으로 고안된 장비로, 사용이 용이하고 견고하며, 산업체 사용에 적합하도록 고안된 편안함과 성능의 신뢰성을 결합한 제품입니다


공기호흡기> MSA AirGo Compact

Description

AirGo compact는 특별히 비상 탈출을 위해 고안된 제품으로 선박 또는 해당 장비가 필수적인 산업 시설에서 최적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공기호흡기> Honeywell Aeris confort Type 2

Description

Aeris Confort Type 2는 최신 EN 137, Type 2 기준을 부합하여 개발된 개방 회로 자장식 호흡기입니다.




공기호흡기> Honeywell X-Pro

Description

X-Pro는 고성능 압축 공기 호흡 장치로 모든 환경과 극단의 상황에서 사용자에게 최적의 보호 기능을 제공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공기호흡기> Honeywell X-Pro

Description

X-Pro는 고성능 압축 공기 호흡 장치로 모든 환경과 극단의 상황에서 사용자에게 최적의 보호 기능을 제공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공기호흡기> Draeger FPS 7000

Description

DRAEGER FPS® 7000 전면형 마스크는 안전과 편안한 착용감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마스크의 향상된 인체 공학과 다양한 사이즈 제공 덕분에 더 넓고, 최적화된 시야와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공기호흡기> Draeger Panorama Nova

Description

Panorama Nova 전면형 마스크는 오랜 기간에 걸쳐 전 세계 시장에서 검증된 제품으로 신뢰성과 안전한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공기 호흡기 또는 폐쇄 순환식 호흡기의 인증된 전면 마스크로 소방 및 광산용으로 사용됩니다



공기호흡기> MSA 3S Positive Pressure Full-Face Masks

Description

MSA 3S 전면형 마스크는 세계적으로 5 만개 이상 판매된 가장 성공적인 마스크 디자인이며,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사용자에게 더욱 편안한 착용감과 높은 만족감을 제공합니다.




공기호흡기> Honeywell PANORAMASQUE

Description

Panoramasque 전면형 마스크는 시각적인 왜곡 없이 넓은 시야를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공기호흡기> Honeywell Opti-Pro

Description

Opti-Pro 전면형 마스크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넓은 시야, 실리콘 소재를 통한 최고의 착용감을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공기호흡기> Draeger Compressed Air Cylinder

Description

Draeger 압축 공기 실린더는 최고의 기술과 첨단 재료를 사용하여 제작되며 호흡이 어렵거나 불가능한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공기호흡기> MSA Compressed Air Cylinder

Description

MSA 압축 공기 실린더는 200, 300Bar 압력과 2~9 리터 용량 버전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탄소 복합 실린더의 경우 알루미늄 라이너와 탄소 및 유리 섬유 포장을 통해 기존의 강철 실린더보다 50% 이상 가볍습니다.



공기호흡기> Honeywell Compressed Air Cylinder

Description

Honeywell 자장식 호흡 장치와 사용하는 압축 공기 실린더로 용량과 용기 재질에 따라 선택 가능 합니다.



공기호흡기의 작동방식 크게2가지로 나눈다


양압식과 음압식


양압식 - 양압이란 주위 기압보다 높은 기압이라는 의미로서, 호흡용 마스크 내의 압력이 주위보다 높게 유지된다는 의미이다. 유독성 물질, 즉 생화학 병기 등이 공기 중에 퍼져있을 경우 이러한 오염된 공기가 마스크 내로 침투하는 것을 막아주기 위함이다.[3] 실린더에서 고압으로 나오는 공기를 레귤레이터를 통해 압력을 낮춘 후 마스크의 양압을 유지하게 되어있다.

음압식과의 결정적 차이로 양압식은 밸브가 항상 열려있어 마스크 내에 항상 압력이 유지된다는 것이며, 즉 양압모드로 사용 중 마스크에 틈이 생기면 공기가 빠져나온다(=외기가 들어오지 않는다.).


음압식 - 음압식이란 사용자가 숨을 들이켜 마스크 내의 밸브가 열릴 때만 작동한다는 의미이다. 양압이 유지되지 않기 때문에 주 마스크로 사용되지는 않고 보조 마스크 등에 사용되는 방식이다.

이러한 보조 마스크의 경우, 손으로 밸브를 조작할 수도 있어 요구조자에게 마스크를 씌우고 간이 인공호흡을 하는 것도 가능하다.


공기호흡기 구성품의 종류에 대해 알아보자

구성품의 종류 - 실린더,지게,안면부,보조마스크로 구성이 되어 있다.


공기호흡기 착용방법 - 우선 등지게를 둘러메고, 멜빵을 조인다. 실린더의 무게때문에 조이기 힘들 수 있는데, 제자리에서 뜀뛰며 등지게를 띄우며 조이면 손쉽게 조일 수 있다. 멜빵 다음에는 가슴끈과 허리 끈을 체결 후 조인다.

이후 면체를 쓰는데, 끈을 1/3 정도 조인 후 방독면과 비슷한 요령으로 착용한다. 이후 끈을 튼튼히 조여 틈이 없게 하며, 면체에 연결된 호스의 수 커플링을 등지게의 암 커플링에 딸깍 소리가 나게 연결한다. 이 때 주의할 점은 실린더의 밸브를 미리 열어버리면, 호스에 압력이 차버리기 때문에 연결하기 힘들 수 있다(고작 8 bar이기 때문에 힘으로 연결할 수도 있지만).

연결된 후 실린더의 밸브를 먼저 열고, 여유가 있다면 압력계로 공기 잔량을 확인한다. 잔량이 충분하면 면체 양압조정기의 대기-양압 밸브를 양압으로 설정, 이후 양압조정기의 개폐 밸브를 조작(FBO 식이라면 크게 들숨을 들이쉰다)해 개방한다.

이제 공기가 면체에 공급되며 양압상태가 설정될 것이다.


허니웰(하니웰)이 이번에 국내에 선보인 제품은 30분용,45분용이다. 기존의 국내 제품보다 그 기능면과 성능면에서 많은 차이를 보인다. 기술력이 그만큼 업그레이드된 모습니다

장시간 사용에 있어 착용감도 불편없이 가능하다.



 


☎ (054)281-0171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37 비밀글 기타문의사항 최**** 2024-02-13 0
236 비밀글 기타문의사항 부**** 2024-01-23 0
176 비밀글 기타문의사항 이**** 2023-02-27 1
173 비밀글 20230213-******* 주문하신 문의 사항입니다. 이**** 2023-02-13 1
162 비밀글 20221103-******* 주문하신 문의 사항입니다. 김**** 2022-11-03 0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